6/19/2018

미르의전설2(Legend of Mir2) 무공 공식


미르의전설2 무공 공식 정리


최소파괴 : DC_min     최대파괴 : DC_max
최소마력 : MC_min     최대마력 : MC_max
최소도력 : SC_min      최대도력 : SC_max


가. 전사

  1. 염화결 (3단, 행9) : 2.5 * DC_max

  2. 일섬 (3단, 행9) : 5.0 * DC_max



나. 술사

  - 강격 (3단, 행9) : MC_max = 76 일 때, 117 ~ 137   (사자계열 +50%)

  - 결빙장 : 행 영향 나타나지 않음

  - 금강화염장 (3단, 행9) : 1.2 * MC_max + 19

  - 뢰설화(3단, 행9) : 1.5 * MC_max (사자계열)

  - 뢰인장 (3단, 행9) : 1.5 * MC_max + 36

  - 멸천화 (3단, 행9) : MC_max = 76 일 때, 147 ~ 175  

  - 빙설풍 (3단, 행9) 1.0 * MC_max + 26

  - 염사장 (3단, 행9) : 1.0 * MC_max + 20

  - 지염술 (3단, 행9) : 1.0 * MC_max + 8

  - 천상빙환 (3단, 행9) 0.5 * MC_max

  - 폭열파 (3단, 행9) : 1.0 * MC_max + 14

  - 화룡기염 : 거리2 = 거리1의 80%

  - 화염장 (3단, 행9) : 1.2 * MC_max + 12

  - 흡혈술 (3단, 행9) : MC_max = 76 일 때, 133 ~ 154



다. 도사

  - 독무 (3단, 타격) : 1.0 * SC_min + 0.5 * SC_max (중독 후 5틱)
  - 독무 (3단, 중독) : 1.5 * SC_min + 0.5 * SC_max + 1 (5틱)
  - 독무 (4단, 중독) : 1.5 * SC_min + 0.5 * SC_max + 1 (쿨타임만 주는 듯?)
  - 독무 바어 : 중독저항, 마법 방어
              
  - 번뇌 (3단) : 2*SC_max
  - 번뇌 마나소비 : SC_min + SC_max
  - 번뇌 기타 : 무공 레벨에 따라 데미지 변화 없음, 중독 확률만 상승, PK 시 SC_max 만 적용?

  - 암염술 (3단, 중독) : 틱당 10

  - 대지원호 지속시간 : Random(60~65) + 5.0 * SC
  - 항마진법 지속시간 : Random(60~65) + 5.0 * SC





라. 기타

- 자객웅 -

풍검술 (3단?, 행9) : 0.6* (0.5 * DC_min + DC_max)








  





- 출처 -

카페 : 미르수호대 (http://cafe.naver.com/themir2guard)
by 간디와옥수수
by 기린 태극신검
by 영권이해온지온
by 기린 고인물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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